둘이합쳐 512라도 좋으니

 

이런건 집에 많이 굴러다니지 않냐 팔아봐야 돈도 안되니 나 줘라

 

방금 좀 느려졌었는데 보니깐 램땜에 그런거더라 서버 램이 256이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