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터 커뮤니티
최근
맛덕논현동 강남설렁탕2
정기 회식 있어서 다녀옴. 그냥 동네 국밥집 같이 생겼는데 맛있음. 원래 소수육도 자주 먹는데 오늘은 보쌈먹음. 짤은 보쌈 대짜랑 선지국. 가격은 무난했던거 같은데 내거 안낸거라 기억안나네.. 검색하면 나올듯
article
자유게시판오늘도 외쳐봅니다.2
클로드는 신이야!
자유게시판모델 YL 어떰(부제 : 테슬람 있음?)5
첫째는 세단으로 어찌저찌 버텼는데 둘째나오면 SUV 가야할듯 집밥은 있는데 bms가 걱정임
article
자유게시판늬들 다 운전하냐?3
김여사 될거 같아서 면허도 안땄는데 오십되기전에 면허는 따야되나 고민된다 1종따서 트럭 몰고 시골에서 개왕 하며 살고싶다
article
자유게시판요즘에 자봉을 다니는데5
공무원애들 넘나 불쌍... 민원 적당히 넣어라
자유게시판다크모드를 풀으니 보인다2
보인다 ㅇㅇ
자유게시판제먹 긍씨가 안보여1
제목 입력하는데 입력하면 글씨가 안보이는데 내폰이 병신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