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구걸하빈다

2009-08-13 09:08:05 조회 791
토익만점.jpg

추천좀 구걸합니다. 님들 그냥지나가지마시고

추천 한번 해주시고 리플달아주시면

 

제가 리플마다 5포인트 드립니다 ^^

첨부 이미지

토익만점.jpg

댓글 (12)

샤방샤방a2009-08-13
몬살아 ㅋㅋ 추천은 했는데 이거 반대로 비추하면 포인트 5점 깍이는건가여?
륙흐2009-08-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헐떡되다니..
박BJ2009-08-13
헐 너 5포인트 적립해줌. 친구데리고 와도 5포인트 적립
박BJ2009-08-13
6흐라고 해서 6포인트 안줌 너도 5포인트 그리고 밑에 불쌍하니깐 리플없는 27번 게시글에서 시작할거임
샤방샤방a2009-08-13
이러다가 운영자님하가 ㅋㅋ 막 글 무작위로 삭제해버림?ㅋㅋㅋ
샤방샤방a2009-08-13

근데 그분이 형아 귀찮아서라도 안 할듯. 근데 뻘글 많이 쓰니깐 ㅋㅋ

 

사람들이 글 아무것도 안 볼듯

박BJ2009-08-13
ㅇㅇ빨리와염 6흐렙업시작해뜸
2009-08-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방
2009-08-13
추천 했슴다....^^
닭­2009-08-13

추천 어뜨케하능겨ㅠㅠ

왜나만모르지 계속

2009-08-13
아 오타 너무 욱껴.
2009-08-13
하빈다.
제목
넵마블 게임머니 구걸
넵마블 게임머니 구걸
··
사쥬셍사쥬셍 (2)
사쥬셍사쥬셍 (2)
··
나도 (1)
나도 (1)
··
오덕 게시판에 와서 (4)
오덕 게시판에 와서 (4)
··
부릉부릉 차 사주세영 (3)
부릉부릉 차 사주세영 (3)
··
콜미.. (5)
콜미.. (5)
··
도토리드림 (6)
도토리드림 (6)
··
다음주꺼 미리 구걸 (1)
다음주꺼 미리 구걸 (1)
··
르그 쓰면서 미포하는애 있냐? (5)
르그 쓰면서 미포하는애 있냐? (5)
··
문자좀... (1)
문자좀... (1)
··
ktf공기계 하나 넘겨라 (1)
ktf공기계 하나 넘겨라 (1)
···
요즘요즘 (11)
요즘요즘 (11)
··
구걸하빈다구걸하빈다 (12)
구걸하빈다구걸하빈다 (12)
···
스테끼뷔페 데려가주세요 (2)
스테끼뷔페 데려가주세요 (2)
··
jp0p 구걸 (2)
jp0p 구걸 (2)
···
야 니들 DDR1 램 정말 있는애 없냐?? (6)
야 니들 DDR1 램 정말 있는애 없냐?? (6)
··
스케치북은받았음 탐나는도다좀 (3)
스케치북은받았음 탐나는도다좀 (3)
··
여자 한명 필요합니다 구걸구걸. 쏴주시조 (2)
여자 한명 필요합니다 구걸구걸. 쏴주시조 (2)
··
야이 나 배고픔 (78)
야이 나 배고픔 (78)
··
나 10일날 생일인데 PSP나 NDS가 갖고싶다 (2)
나 10일날 생일인데 PSP나 NDS가 갖고싶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