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꿈에서 누가 죽으면 길몽이냐 흉몽이냐 걔한테든 나한테든
엠씨몽 이딴거 다는 새기 있을거 가틈
어떻게 죽었느냐가 문제지
걔한테 전화해봤음?
오늘 왔음?
헐 장난이 아니라 진짜 오늘 왔냐고
장난 아니고 오늘 왔음 멀쩡한 듯
댓글 (18)
어떻게 죽었느냐가 문제지
걔한테 전화해봤음?
십더커임
오늘 왔음?
실은 당_당 이러면 어쩔라고
헐 장난이 아니라 진짜 오늘 왔냐고
장난 아니고 오늘 왔음 멀쩡한 듯
걔가 살아있다는걸 알게 되는 꿈이란다
꿈은 현실과 정반대니까여
존나 악당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