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덕을 하고 있는데

누가 죽은 걸 알았어 그냥 알았어 꿈이니까 뭐

 

근데 십덕애들은 걔 죽은 것도 모르고 안오는지 신경도 안쓰고 그냥 십덕댄다는 내용 이었음

레알 슬펐다 ㅠ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