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십덕에 글쌀때 파일 첨부 하고나면 한글이 안써지냐?

 

영문밖에 안쳐져서 다른곳에서 한글 툭툭 치고와야 한글써지는거 나만 그러냐?

 

나만그러는득?

 

dkdhWKwmszk 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