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꺼 안팔리고 버릴만한거 없음?
SK 쿠키, 아몰레드KT 익뮤LG 휘슬, 롤리팝2
근데아몰레드지금다 유심기변으로 애들이 팔고있지않나여...
공기계들은 버튼 안눌리는 폐급으로.. 회선유지용으로 사용중인데..KT는 3G용이 없어서 난감한 상황이에요ㅠㅠ
댓글 (13)
SK 쿠키, 아몰레드
KT 익뮤
LG 휘슬, 롤리팝2
근데아몰레드지금다 유심기변으로 애들이 팔고있지않나여...
전 거의 본으로다가;;
공기계들은 버튼 안눌리는 폐급으로.. 회선유지용으로 사용중인데..
KT는 3G용이 없어서 난감한 상황이에요ㅠㅠ
kt 3g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