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폴더폰은 이게짱이지

z
2010-07-05 17:44:14 조회 384
고아라폰.jpg

디자인말이야.

첨부 이미지

고아라폰.jpg

댓글 (3)

2010-07-05
랄리팝 무시하니 기능때려치고 디자인만으로는 랄리팝이랑 u-170인가 그거 아늬냐
2010-07-05
이것도 인정..
IU2010-07-05
키패드가 병맛이라 이건 인정 못 함
제목
니들 내가 좆고딩으로 보이냐? (5)
니들 내가 좆고딩으로 보이냐? (5)
··
야시발 저정도면 겁나게 예쁘지 (4)
야시발 저정도면 겁나게 예쁘지 (4)
··
허사싱은 뭐합니까 (4)
허사싱은 뭐합니까 (4)
··
야 인간적으로 (4)
야 인간적으로 (4)
··
어휴 자기소개서랑 이력서 쓰느냐구어휴 자기소개서랑 이력서 쓰느냐구 (6)
어휴 자기소개서랑 이력서 쓰느냐구어휴 자기소개서랑 이력서 쓰느냐구 (6)
··
아 싀밸... (4)
아 싀밸... (4)
··
민우그,ㄴ데 좆고맞냐 (4)
민우그,ㄴ데 좆고맞냐 (4)
··
크트롤리팝살래? (6)
크트롤리팝살래? (6)
··
짐승 동 / 김씨 / 쭈짐승 동 / 김씨 / 쭈 (9)
짐승 동 / 김씨 / 쭈짐승 동 / 김씨 / 쭈 (9)
··
나 요번달내로 f110 풀리는데 살 사람 있나염? (3)
나 요번달내로 f110 풀리는데 살 사람 있나염? (3)
··
김씨나이 추측하기.jpg김씨나이 추측하기.jpg (5)
김씨나이 추측하기.jpg김씨나이 추측하기.jpg (5)
··
김씨 레알 30넘음? (2)
김씨 레알 30넘음? (2)
··
kt 공기계 있는사람 하나만 달라kt 공기계 있는사람 하나만 달라 (8)
kt 공기계 있는사람 하나만 달라kt 공기계 있는사람 하나만 달라 (8)
··
니들이 굳이 디자인에 대해 논하고 싶다면니들이 굳이 디자인에 대해 논하고 싶다면 (4)
니들이 굳이 디자인에 대해 논하고 싶다면니들이 굳이 디자인에 대해 논하고 싶다면 (4)
··
폴더폰은 이게짱이지폴더폰은 이게짱이지 (3)
폴더폰은 이게짱이지폴더폰은 이게짱이지 (3)
··
오늘 저녁은 (6)
오늘 저녁은 (6)
··
좆같은 지하철 (4)
좆같은 지하철 (4)
··
사이도 (8)
사이도 (8)
··
사이도 요즘 폰텍하는거 뭐이뜸? (13)
사이도 요즘 폰텍하는거 뭐이뜸? (13)
··
b56xxb56xx (4)
b56xxb56xx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