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kt 공기계 있는사람 하나만 달라

2010-07-05 17:46:29 조회 290
밍구가설리닮음인정.jpg

안팔리는거 젭라 하나만...ㅠㅠ

첨부 이미지

밍구가설리닮음인정.jpg

댓글 (8)

2010-07-05
가 아니라 설글
2010-07-05
2010-07-05
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
2010-07-05
나도이거 사이도찻는글 댓글에다ㄹ아놧는데
2010-07-05
너 나보다 한달 느림 줄 서
IU2010-07-05
w2400 내가 판다
2.5만
배터리 하나 끼우면 폰이 알아서 꺼지고 나머지 하나는 정상 ㅇㅇ
2010-07-05
2.5만을 나한테 줘야하는거 아니냐?
2010-07-05

집에 kv4200 b5600 kb1500 있는데
근데 택배는 귀찮으니 주려면 니들 만나야 하잖아
온라인에서 알고지내는 애들을 오프에서 어떻게 만나 어휴

제목
김씨 레알 30넘음? (2)
김씨 레알 30넘음? (2)
··
kt 공기계 있는사람 하나만 달라kt 공기계 있는사람 하나만 달라 (8)
kt 공기계 있는사람 하나만 달라kt 공기계 있는사람 하나만 달라 (8)
··
니들이 굳이 디자인에 대해 논하고 싶다면니들이 굳이 디자인에 대해 논하고 싶다면 (4)
니들이 굳이 디자인에 대해 논하고 싶다면니들이 굳이 디자인에 대해 논하고 싶다면 (4)
··
폴더폰은 이게짱이지폴더폰은 이게짱이지 (3)
폴더폰은 이게짱이지폴더폰은 이게짱이지 (3)
··
오늘 저녁은 (6)
오늘 저녁은 (6)
··
좆같은 지하철 (4)
좆같은 지하철 (4)
··
사이도 (8)
사이도 (8)
··
사이도 요즘 폰텍하는거 뭐이뜸? (13)
사이도 요즘 폰텍하는거 뭐이뜸? (13)
··
b56xxb56xx (4)
b56xxb56xx (4)
··
당당아저씨 코닥바디팔고 싸구마사셈 (2)
당당아저씨 코닥바디팔고 싸구마사셈 (2)
··
느들 시부야씬 계통 음악 좋아하는애들있냐??
느들 시부야씬 계통 음악 좋아하는애들있냐??
··
아 싀발 정말 뽐뿌는 병신들 하는거 맞네 (7)
아 싀발 정말 뽐뿌는 병신들 하는거 맞네 (7)
··
3~4년은 지구 멸망이고 ㅋ (2)
3~4년은 지구 멸망이고 ㅋ (2)
··
십덕 파일올리고 내용치면 한글안됨 맞음 ㅇㅇ십덕 파일올리고 내용치면 한글안됨 맞음 ㅇㅇ
십덕 파일올리고 내용치면 한글안됨 맞음 ㅇㅇ십덕 파일올리고 내용치면 한글안됨 맞음 ㅇㅇ
··
디자인짱폴더디자인짱폴더 (1)
디자인짱폴더디자인짱폴더 (1)
··
후 말세다
후 말세다
··
기름유출 저거 어째 (2)
기름유출 저거 어째 (2)
··
전화 됐는데 (1)
전화 됐는데 (1)
··
알바 구하는 아저씨가 (3)
알바 구하는 아저씨가 (3)
··
폴더본좌폴더본좌 (8)
폴더본좌폴더본좌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