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취직자리 하나만
ㄴㄴ.
너님은 일자리가 있잖아 폰테커ㅋㅋ나도 인턴넣은거임. 집에서놀기 민망해서나 스펙업이라는 네이버 까페 가입해서 인턴자리 계속 알아보고 있었거든 너님도 가입해 ㅇㅇ 스펙업 여기랑 취업 뽀개기 두군데
댓글 (4)
ㄴㄴ.
너님은 일자리가 있잖아 폰테커ㅋㅋ
나도 인턴넣은거임. 집에서놀기 민망해서
나 스펙업이라는 네이버 까페 가입해서
인턴자리 계속 알아보고 있었거든
너님도 가입해 ㅇㅇ 스펙업 여기랑 취업 뽀개기 두군데
스펙도 개판이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