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천원밖에 안나오겟다 ㅅㅂ.
이거 가입하면 안좆은점은 업냐?
ㅇㅇ.
아..맞다 무료통화가 있지 ㅇㅇ
쇼킹스폰서하면 그 뭐시냐 존나 쓸데없는 마일리지랑. 장기할인 기간에서 차감될껄 쇼킹스폰서 가입된 기간은 장기 혜택에서 빠짐
댓글 (12)
ㅇㅇ.
근데 통화료만 얼마넘어야 주는거 아니냐?
나 어차피 옥션회우넝인데 정보 넘어갈게 잇나
아..맞다 무료통화가 있지 ㅇㅇ
쇼킹스폰서하면 그 뭐시냐 존나 쓸데없는 마일리지랑. 장기할인 기간에서 차감될껄
쇼킹스폰서 가입된 기간은 장기 혜택에서 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