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개통자와 두째날 개통자는 판매하는 가격이 1~2만원 차이나고
첫날 개통자 물건이 잘팔려..하루지날수록 물건이 많아져서--
그리구 파는색휘들 젼니 많아져서 정신적 건강을 위해 남들보다 만원 싸게 파는 행위 하지말구
걍 일주일 묵히면 가격 다시 오르기 시작하더라..
난 수요가 많은 2G폰만 할라고..햅착같은거 할부폰이여도 15만이상 남겼어 ㅇㅋㅋㅋㅋㅋ
첫날개통자와 두째날 개통자는 판매하는 가격이 1~2만원 차이나고
첫날 개통자 물건이 잘팔려..하루지날수록 물건이 많아져서--
그리구 파는색휘들 젼니 많아져서 정신적 건강을 위해 남들보다 만원 싸게 파는 행위 하지말구
걍 일주일 묵히면 가격 다시 오르기 시작하더라..
난 수요가 많은 2G폰만 할라고..햅착같은거 할부폰이여도 15만이상 남겼어 ㅇㅋㅋㅋㅋㅋ
댓글 (6)
애들은 이런거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