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듣보잡 하수라..계산해보니 1500정도? 되려나..

 

첨부터 달렸어야 했는데 그러질 못햇네

 

그냥 폰요금 버는수준으루 만족하고 살다가 돈좀 되니깐 나중에 막 달리긴 햇는데..

 

2005년 2006년엔 대당 20만이상 남긴것두 몇개 된다..

 

요즘은 아몰레드 20만 남긴게 최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