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리고 밑에 폰택으로 1500 벌었다고 하는 색휘

2010-07-05 21:06:00 조회 341
호시싱폰택1억인증.jpg

여긴 인증이 대세 인거 모르냐?


호시싱이 처럼 인증해라


나도 호시싱이 폰택으로 1억 벌었다고 했을때 구라 까고 있내 라고 안믿었음.

첨부 이미지

호시싱폰택1억인증.jpg

댓글 (3)

홀홀2010-07-05
그리고 1억이 안돼서 구라였어 ㅇㅇ.
짐승ㅇ동2010-07-05
ㅇㅅㅇ 호시싱 구라쟁이임. 하지만 부자라서 굽신굽신 거기다가 여자친구들까지 많음 
2010-07-05
미안하지만 내가 폰텍한게  2005년후반기부터라 그때부터 통장인증하기엔 무리다
지금 당장 11회선은 인증가능해도..
제목
그리고 이 미친 쭈 색휘야 구워먹는 아이스크림 있다. (1)
그리고 이 미친 쭈 색휘야 구워먹는 아이스크림 있다. (1)
··
그리고 밑에 폰택으로 1500 벌었다고 하는 색휘그리고 밑에 폰택으로 1500 벌었다고 하는 색휘 (3)
그리고 밑에 폰택으로 1500 벌었다고 하는 색휘그리고 밑에 폰택으로 1500 벌었다고 하는 색휘 (3)
··
힘들다 'ㅁ' (7)
힘들다 'ㅁ' (7)
··
쇼옥션머니 이용약관 ㅇㅇ쇼옥션머니 이용약관 ㅇㅇ (3)
쇼옥션머니 이용약관 ㅇㅇ쇼옥션머니 이용약관 ㅇㅇ (3)
··
폰텍 같은 거 머리 아픔.
폰텍 같은 거 머리 아픔.
··
뽐덕 내부분란 일으키는거 (5)
뽐덕 내부분란 일으키는거 (5)
··
폰텍으루 1억 벌었다는 색휘 박수 쳐주고 싶다.. (5)
폰텍으루 1억 벌었다는 색휘 박수 쳐주고 싶다.. (5)
··
폰텍이 왜 링크떳을때 바로 사야되냐면 (6)
폰텍이 왜 링크떳을때 바로 사야되냐면 (6)
··
쇼옥션머니 (12)
쇼옥션머니 (12)
··
김태우 군복입는거 불법아니냐 (2)
김태우 군복입는거 불법아니냐 (2)
··
아이유 플짤로 쓰는 양반은 많은데 핼은 왜 플짤로 쓰는 사람 왜 없냐 (5)
아이유 플짤로 쓰는 양반은 많은데 핼은 왜 플짤로 쓰는 사람 왜 없냐 (5)
··
야이찌발 나쁜사람들아!!!!! (3)
야이찌발 나쁜사람들아!!!!! (3)
··
한 30분 정도 자니까 개운하다. (1)
한 30분 정도 자니까 개운하다. (1)
··
야이 새기들아 왜 이런 좋은거 말을 안해 주냐??야이 새기들아 왜 이런 좋은거 말을 안해 주냐?? (4)
야이 새기들아 왜 이런 좋은거 말을 안해 주냐??야이 새기들아 왜 이런 좋은거 말을 안해 주냐?? (4)
··
헐 쭈 이생키... (1)
헐 쭈 이생키... (1)
··
베리즈가 머야?? (5)
베리즈가 머야?? (5)
··
이 새끼들이 !! (4)
이 새끼들이 !! (4)
··
왜 자꾸 용돈을 주지 (11)
왜 자꾸 용돈을 주지 (11)
··
컴키보드고장 (3)
컴키보드고장 (3)
··
옵큐 기변 젤싼게 얼마야?? (2)
옵큐 기변 젤싼게 얼마야??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