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리고 밑에 폰택으로 1500 벌었다고 하는 색휘

2010-07-05 21:06:00 조회 342
호시싱폰택1억인증.jpg

여긴 인증이 대세 인거 모르냐?


호시싱이 처럼 인증해라


나도 호시싱이 폰택으로 1억 벌었다고 했을때 구라 까고 있내 라고 안믿었음.

첨부 이미지

호시싱폰택1억인증.jpg

댓글 (3)

홀홀2010-07-05
그리고 1억이 안돼서 구라였어 ㅇㅇ.
짐승ㅇ동2010-07-05
ㅇㅅㅇ 호시싱 구라쟁이임. 하지만 부자라서 굽신굽신 거기다가 여자친구들까지 많음 
2010-07-05
미안하지만 내가 폰텍한게  2005년후반기부터라 그때부터 통장인증하기엔 무리다
지금 당장 11회선은 인증가능해도..
제목
에이 헬스나 가야지~ (2)
에이 헬스나 가야지~ (2)
··
폰테크 그게 뭔가요..?
폰테크 그게 뭔가요..?
··
왠지 카페폰 거부 당한듯.. (7)
왠지 카페폰 거부 당한듯.. (7)
··
폰텍으로 1천만원 이상 번 새끼들 박수쳐줄게폰텍으로 1천만원 이상 번 새끼들 박수쳐줄게
폰텍으로 1천만원 이상 번 새끼들 박수쳐줄게폰텍으로 1천만원 이상 번 새끼들 박수쳐줄게
··
쇼폰케어 분실10만설vs 핸드폰 불량10만설.. (2)
쇼폰케어 분실10만설vs 핸드폰 불량10만설.. (2)
··
재미난 떡밥 없냐??재미난 떡밥 없냐?? (1)
재미난 떡밥 없냐??재미난 떡밥 없냐?? (1)
··
갑작스런 궁금증인데 (6)
갑작스런 궁금증인데 (6)
··
옥션머니 모아서 티비를 사봐야 겠어. (8)
옥션머니 모아서 티비를 사봐야 겠어. (8)
··
구워 먹는 아이스크림 있잖아. (5)
구워 먹는 아이스크림 있잖아. (5)
··
은정 나오는거 아직까지 하네 (1)
은정 나오는거 아직까지 하네 (1)
··
지금 짐승 변명하느라 바쁜듯 (3)
지금 짐승 변명하느라 바쁜듯 (3)
··
근데 나 이상하다??? (2)
근데 나 이상하다??? (2)
··
허세 쩌네허세 쩌네 (5)
허세 쩌네허세 쩌네 (5)
··
아름이랑 통화해서 짐승 소개팅 말했는데... (5)
아름이랑 통화해서 짐승 소개팅 말했는데... (5)
··
그리고 이 미친 쭈 색휘야 구워먹는 아이스크림 있다. (1)
그리고 이 미친 쭈 색휘야 구워먹는 아이스크림 있다. (1)
··
그리고 밑에 폰택으로 1500 벌었다고 하는 색휘그리고 밑에 폰택으로 1500 벌었다고 하는 색휘 (3)
그리고 밑에 폰택으로 1500 벌었다고 하는 색휘그리고 밑에 폰택으로 1500 벌었다고 하는 색휘 (3)
··
힘들다 'ㅁ' (7)
힘들다 'ㅁ' (7)
··
쇼옥션머니 이용약관 ㅇㅇ쇼옥션머니 이용약관 ㅇㅇ (3)
쇼옥션머니 이용약관 ㅇㅇ쇼옥션머니 이용약관 ㅇㅇ (3)
··
폰텍 같은 거 머리 아픔.
폰텍 같은 거 머리 아픔.
··
뽐덕 내부분란 일으키는거 (5)
뽐덕 내부분란 일으키는거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