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폰케어 가입하고 폰 잃어버렷다 구라치면 어케됨?
조사단 출동하나염?
예전이라면 걍 집안에 짱박아뒀을텐데요즘은 경찰서에 분실서류 작성하러 가야되는데 걍 맘편하게 변기통에 넣고 잃어버림 하면 됨
댓글 (6)
근데 내가 신고하면 어떻게 될까?
예전이라면 걍 집안에 짱박아뒀을텐데
요즘은 경찰서에 분실서류 작성하러 가야되는데 걍 맘편하게 변기통에 넣고 잃어버림 하면 됨
아이융야 나 폰케어 가입안햇뜸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