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티넘들은 쇼폰케어 고급 가입되있는넘들이 폰 잃어버렸다고
구라치고 경찰서에 분실신고 하고 아이폰4로 넘어가려는애들 많다
갤럭시S가 나오자 삼송핸드폰들이 갑자기 고장이 나기 시작한다던데..
승자는 누굴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