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 5회선은 역시 힘든가봐요..

 

낮에 해피콜때는 아무 이야기 없었는데..

 

7시즈음 해피콜 왔던 번호로 부재중 전화가.......................

 

아직도 개통이 안된것으로보아................. 짤린것 같아요..

 

T_World 거긴 사은품도 줘서 그곳으로 선택했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