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회선 다이어트는 실패

I
2010-07-05 21:51:48 조회 369
K-20100705-215041-6.jpg

번호만 좋은게 아니었으면


애저녁에 3회선까지도 줄일 수 있었는데


번호 유지 목적으로 ㅅㅂ


질질 끌다보니 이 지경

첨부 이미지

K-20100705-215041-6.jpg

댓글 (7)

이해리2010-07-05
번호는 팔면 됩니다
IU2010-07-05
팔기엔 또 좋은게 아님 ㅇㅇ

4444 국번
8888 국번
8000 국번

5만원 정도는 받아야 되는데 안 팔림 ㅇㅇ

이해리2010-07-05
8888은 잘 사갈텐데염
2010-07-05

어떤 번호 ? ㅇㅇ

홀홀2010-07-05
ㅇㅇ.
홀홀2010-07-05
그럼 좀 내려서 팔아.
2010-07-05
어 시발
제목
ㅋㅋㅋㅋㅋ사칭아이디 쩌네 (2)
ㅋㅋㅋㅋㅋ사칭아이디 쩌네 (2)
··
돈벌아 (8)
돈벌아 (8)
··
잉? (2)
잉? (2)
··
그와중에_삽질하는_대장그와중에_삽질하는_대장 (4)
그와중에_삽질하는_대장그와중에_삽질하는_대장 (4)
··
아이유야 아마 안 터질 것 같아 (2)
아이유야 아마 안 터질 것 같아 (2)
··
사실 내가 그분 ID 해킹했음. (2)
사실 내가 그분 ID 해킹했음. (2)
··
늬들 지금 다 낚이는거임. (2)
늬들 지금 다 낚이는거임. (2)
··
그븅 자극하지말자그븅 자극하지말자 (3)
그븅 자극하지말자그븅 자극하지말자 (3)
··
ktf에서 ktf핸드폰 신규가입으로 구매햇는데 (3)
ktf에서 ktf핸드폰 신규가입으로 구매햇는데 (3)
··
대장... (2)
대장... (2)
··
지금우리대장꼬라지는지금우리대장꼬라지는 (3)
지금우리대장꼬라지는지금우리대장꼬라지는 (3)
··
아 별것도 아닌데 괜히 짜증나네 업사이드건 옯사이드건 씨발년들 (19)
아 별것도 아닌데 괜히 짜증나네 업사이드건 옯사이드건 씨발년들 (19)
··
와 쩐다 가개통 8개 파는 놈 있네 (3)
와 쩐다 가개통 8개 파는 놈 있네 (3)
··
님들아 클나뜸 십덕에 글이 안올라옴 (4)
님들아 클나뜸 십덕에 글이 안올라옴 (4)
···
어? 진짜 뽐뿌 (2)
어? 진짜 뽐뿌 (2)
··
[노래들을 게이있냐?] (6)
[노래들을 게이있냐?] (6)
··
앜ㅋㅋㅋㅋㅋㅋㅋ (4)
앜ㅋㅋㅋㅋㅋㅋㅋ (4)
··
불고기버거 세트먹고옴ㅋ불고기버거 세트먹고옴ㅋ (4)
불고기버거 세트먹고옴ㅋ불고기버거 세트먹고옴ㅋ (4)
··
좋은 번호는 갖고싶은데 (3)
좋은 번호는 갖고싶은데 (3)
··
회선 다이어트는 실패회선 다이어트는 실패 (7)
회선 다이어트는 실패회선 다이어트는 실패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