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회선 다이어트는 실패

I
2010-07-05 21:51:48 조회 368
K-20100705-215041-6.jpg

번호만 좋은게 아니었으면


애저녁에 3회선까지도 줄일 수 있었는데


번호 유지 목적으로 ㅅㅂ


질질 끌다보니 이 지경

첨부 이미지

K-20100705-215041-6.jpg

댓글 (7)

이해리2010-07-05
번호는 팔면 됩니다
IU2010-07-05
팔기엔 또 좋은게 아님 ㅇㅇ

4444 국번
8888 국번
8000 국번

5만원 정도는 받아야 되는데 안 팔림 ㅇㅇ

이해리2010-07-05
8888은 잘 사갈텐데염
2010-07-05

어떤 번호 ? ㅇㅇ

홀홀2010-07-05
ㅇㅇ.
홀홀2010-07-05
그럼 좀 내려서 팔아.
2010-07-05
어 시발
제목
어? 진짜 뽐뿌 (2)
어? 진짜 뽐뿌 (2)
··
[노래들을 게이있냐?] (6)
[노래들을 게이있냐?] (6)
··
앜ㅋㅋㅋㅋㅋㅋㅋ (4)
앜ㅋㅋㅋㅋㅋㅋㅋ (4)
··
불고기버거 세트먹고옴ㅋ불고기버거 세트먹고옴ㅋ (4)
불고기버거 세트먹고옴ㅋ불고기버거 세트먹고옴ㅋ (4)
··
좋은 번호는 갖고싶은데 (3)
좋은 번호는 갖고싶은데 (3)
··
회선 다이어트는 실패회선 다이어트는 실패 (7)
회선 다이어트는 실패회선 다이어트는 실패 (7)
··
에이 헬스나 가야지~ (2)
에이 헬스나 가야지~ (2)
··
폰테크 그게 뭔가요..?
폰테크 그게 뭔가요..?
··
왠지 카페폰 거부 당한듯.. (7)
왠지 카페폰 거부 당한듯.. (7)
··
폰텍으로 1천만원 이상 번 새끼들 박수쳐줄게폰텍으로 1천만원 이상 번 새끼들 박수쳐줄게
폰텍으로 1천만원 이상 번 새끼들 박수쳐줄게폰텍으로 1천만원 이상 번 새끼들 박수쳐줄게
··
쇼폰케어 분실10만설vs 핸드폰 불량10만설.. (2)
쇼폰케어 분실10만설vs 핸드폰 불량10만설.. (2)
··
재미난 떡밥 없냐??재미난 떡밥 없냐?? (1)
재미난 떡밥 없냐??재미난 떡밥 없냐?? (1)
··
갑작스런 궁금증인데 (6)
갑작스런 궁금증인데 (6)
··
옥션머니 모아서 티비를 사봐야 겠어. (8)
옥션머니 모아서 티비를 사봐야 겠어. (8)
··
구워 먹는 아이스크림 있잖아. (5)
구워 먹는 아이스크림 있잖아. (5)
··
은정 나오는거 아직까지 하네 (1)
은정 나오는거 아직까지 하네 (1)
··
지금 짐승 변명하느라 바쁜듯 (3)
지금 짐승 변명하느라 바쁜듯 (3)
··
근데 나 이상하다??? (2)
근데 나 이상하다??? (2)
··
허세 쩌네허세 쩌네 (5)
허세 쩌네허세 쩌네 (5)
··
아름이랑 통화해서 짐승 소개팅 말했는데... (5)
아름이랑 통화해서 짐승 소개팅 말했는데...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