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텤 정주행하고 있는데

 

잼밴드 사는 리플에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

 

 

 

 

 

 
2010.05.04 23:22:08
[레벨:11]돈좀벌고싶다
ㅋㅋㅋㅋㅋ업자가 리플달아줘서 감동에 하나더 질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