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깐 존나 좆같다 개새끼들아 다 죽어버려

 

 

난 upside 라고 한 적 없어 개새끼들아 다 죽어 씨발년들아 씨발 ㅠㅠ 피파94 때도 축구겜 존나 했는데

 

존나 크게 OFFSIDE 라고 뜬단 말야 개새끼들아 씨발 존나 억울해서 잠도 안온다

 

 

니새끼들 맞춤법 만에 하나라도 틀리면 이제부터 공지에 올릴거다 씨발년들아 이제부터 사전 찾아가면서 글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