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되서왔네?
기존의쓰던폰도 지금사용가능한상탠데
기존폰 해지시키면되나?
그리구 새로산폰 요금제바꿀껀데
바꾸면 다음달부터적용??지금은 기본인데
아노키아x6 존나꼬른거같애..ㅋㅋㅋ;;
kt2회선뚫은거지뭐 기존회선유지조건없으면 해지해도됨.에이징가능하면에이징이나하던지요금제는 바로적용
댓글 (3)
kt2회선뚫은거지뭐 기존회선유지조건없으면 해지해도됨.
에이징가능하면에이징이나하던지
요금제는 바로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