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그런 씹같은 골뱅이는 처음 먹어본다.

 

아니 그냥 맛있지 않다 뿐이지 먹는덴 지장 없었다.

 

 

근데 좆같은데 사리같은거 없고 그냥 파절이랑 양파길게 썬거에 존나 새콤매콤하게 한거 같은데

 

좆같이 맵다 싶더니

 

 

배 졸라 아프네 씨발

 

 

씨발 씨발

 

피똥싸면 비닐에 싸서 또깝한테 보내고 싶지만 난 지성인이라 참아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