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븅 맞춤법 지적질한다더니

I
2010-07-05 22:53:39 조회 248
1.jpg2.jpg

ㅇㅇ

첨부 이미지

1.jpg
2.jpg

댓글 (7)

z
2010-07-05
너 아이피 차단
2010-07-05
너 차단
2010-07-05
ㅋㅋㅋ 반복하여 쓸 이유가 없습니다. 왤케 웃기냐..ㅎㅎ
2010-07-05
입력 내용 지적질한다더니
대치어 지적질 한다더니
도움말
정보

조사나 어미 다음에 오는 말은 띄어 써야 합니다.

예) 아버지가방에 들어가신다.(×)
-> 아버지가 방에 들어가신다.(○)
높고낮은 산봉우리.(×)
-> 높고 낮은 산봉우리.(○)
아버지와어머니.(×)
-> 아버지와 어머니.(○)

관련학습
사이트
없음 
오류보고

   

[http://speller.cs.pusan.ac.kr/">처음으로] [http://urimal.cs.pusan.ac.kr/" target=_blank>우리말 배움터]
http://164.125.36.47/PnuSpellerISAPI_201006/images/matchumbeop3.gif" width=420 height=17>
IU2010-07-05
ㅋㅋㅋㅋ
홀홀2010-07-05
ㅇㅇ.
비추하면앰흑2010-07-05

이런 걸 보고 병림픽이라 하는 건가?

제목
쳐 자라 .쳐 자라 . (2)
쳐 자라 .쳐 자라 . (2)
··
폰텍 뭐 좋은거 올라왔었냐 19발은 뭐야 시바 아 나도 (1)
폰텍 뭐 좋은거 올라왔었냐 19발은 뭐야 시바 아 나도 (1)
··
오늘 분위기 왜 이럼 (4)
오늘 분위기 왜 이럼 (4)
··
그분 갔지?그분 갔지? (5)
그분 갔지?그분 갔지? (5)
··
신민아가 진짜 ㅅㅍㅅ 연예인이냐?? 시발 실망이야 (8)
신민아가 진짜 ㅅㅍㅅ 연예인이냐?? 시발 실망이야 (8)
··
아 씨발 나도 현금 19발 이딴거 타고 싶은데 (2)
아 씨발 나도 현금 19발 이딴거 타고 싶은데 (2)
··
그분님 이제 또까ㅃ떡밥을 뿌려주실 타이밍입니다. (2)
그분님 이제 또까ㅃ떡밥을 뿌려주실 타이밍입니다. (2)
··
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 (2)
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 (2)
··
맞춤법 관련 가장 좆같았던게 (8)
맞춤법 관련 가장 좆같았던게 (8)
··
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 (4)
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 (4)
··
내가 올려준 사이트 잘들 쓰네요. (4)
내가 올려준 사이트 잘들 쓰네요. (4)
··
장가도 간 인간이 (7)
장가도 간 인간이 (7)
··
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 (4)
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 (4)
··
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 (1)
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 (1)
··
그븅 맞춤법 지적질한다더니그븅 맞춤법 지적질한다더니 (7)
그븅 맞춤법 지적질한다더니그븅 맞춤법 지적질한다더니 (7)
··
딸덕은 씹새끼야 (8)
딸덕은 씹새끼야 (8)
··
그분 졸라 안쓰럽다 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 (2)
그분 졸라 안쓰럽다 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 (2)
··
아 그분님 무리수 소름돋네요..아 그분님 무리수 소름돋네요.. (5)
아 그분님 무리수 소름돋네요..아 그분님 무리수 소름돋네요.. (5)
··
씨발 골뱅이 (3)
씨발 골뱅이 (3)
··
돈 좀 벌고 싶다 보시오 (6)
돈 좀 벌고 싶다 보시오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