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

I
2010-07-05 23:01:39 조회 278
예수쟁이.jpg

맞춤법 틀린 글 쓰면


글 등록 안 되는 거 ㅋㅋㅋㅋㅋㅋ



시발


그러면 존나 웃길듯 ㅋ


첨부 이미지

예수쟁이.jpg

댓글 (2)

비추하면앰흑2010-07-05
귀찮아 좆새끼야
IU2010-07-05
뭐 이 앰흑새끼야
제목
쳐 자라 .쳐 자라 . (2)
쳐 자라 .쳐 자라 . (2)
··
폰텍 뭐 좋은거 올라왔었냐 19발은 뭐야 시바 아 나도 (1)
폰텍 뭐 좋은거 올라왔었냐 19발은 뭐야 시바 아 나도 (1)
··
오늘 분위기 왜 이럼 (4)
오늘 분위기 왜 이럼 (4)
··
그분 갔지?그분 갔지? (5)
그분 갔지?그분 갔지? (5)
··
신민아가 진짜 ㅅㅍㅅ 연예인이냐?? 시발 실망이야 (8)
신민아가 진짜 ㅅㅍㅅ 연예인이냐?? 시발 실망이야 (8)
··
아 씨발 나도 현금 19발 이딴거 타고 싶은데 (2)
아 씨발 나도 현금 19발 이딴거 타고 싶은데 (2)
··
그분님 이제 또까ㅃ떡밥을 뿌려주실 타이밍입니다. (2)
그분님 이제 또까ㅃ떡밥을 뿌려주실 타이밍입니다. (2)
··
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 (2)
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 (2)
··
맞춤법 관련 가장 좆같았던게 (8)
맞춤법 관련 가장 좆같았던게 (8)
··
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 (4)
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 (4)
··
내가 올려준 사이트 잘들 쓰네요. (4)
내가 올려준 사이트 잘들 쓰네요. (4)
··
장가도 간 인간이 (7)
장가도 간 인간이 (7)
··
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 (4)
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 (4)
··
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 (1)
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 (1)
··
그븅 맞춤법 지적질한다더니그븅 맞춤법 지적질한다더니 (7)
그븅 맞춤법 지적질한다더니그븅 맞춤법 지적질한다더니 (7)
··
딸덕은 씹새끼야 (8)
딸덕은 씹새끼야 (8)
··
그분 졸라 안쓰럽다 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 (2)
그분 졸라 안쓰럽다 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 (2)
··
아 그분님 무리수 소름돋네요..아 그분님 무리수 소름돋네요.. (5)
아 그분님 무리수 소름돋네요..아 그분님 무리수 소름돋네요.. (5)
··
씨발 골뱅이 (3)
씨발 골뱅이 (3)
··
돈 좀 벌고 싶다 보시오 (6)
돈 좀 벌고 싶다 보시오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