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편하게 알락에 서류만 넣고 xxx 명의랑 xxx 명의 해줘 라고 했던 때랑
씨발 서류 넣어놓고 졸라 가슴 졸이는 현실이랑 차이나서 하기 싫다
이번에 풀린 회선 그냥 해지 해버리고 당분간 안해야지 존나 귀찮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