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분 갔지?

2010-07-05 23:03:45 조회 246
rmqnsrhfudls.jpg

 

갔겠지?

첨부 이미지

rmqnsrhfudls.jpg

댓글 (5)

2010-07-05
이 씨발새끼 마누라 글쓴거 다 캡쳐해놨다 언젠가 복수할거다
익명2010-07-05
제보합니다!!
몇일전 독일전 경기가 있을때 당_당 이라는 분이
독일이 진다면 본인의 부인을 건다고 글을 썼었습니다
z
2010-07-05
뒤통수 돋네
2010-07-05

헐 가지 아니하였네

홀홀2010-07-05
ㅇㅇ.
제목
마침 좋은 기회고 하니 한마디 한다 (7)
마침 좋은 기회고 하니 한마디 한다 (7)
··
야이씨발 겨우 쌌더니 (1)
야이씨발 겨우 쌌더니 (1)
··
갰발 드디어싸지네 씨발 (3)
갰발 드디어싸지네 씨발 (3)
··
나랏말싸미 (3)
나랏말싸미 (3)
··
왜안싸져 씨발 (2)
왜안싸져 씨발 (2)
··
야이 십덕에서 왠 우리말 겨루기냐 (4)
야이 십덕에서 왠 우리말 겨루기냐 (4)
··
쳐 자라 .쳐 자라 . (2)
쳐 자라 .쳐 자라 . (2)
··
폰텍 뭐 좋은거 올라왔었냐 19발은 뭐야 시바 아 나도 (1)
폰텍 뭐 좋은거 올라왔었냐 19발은 뭐야 시바 아 나도 (1)
··
오늘 분위기 왜 이럼 (4)
오늘 분위기 왜 이럼 (4)
··
그분 갔지?그분 갔지? (5)
그분 갔지?그분 갔지? (5)
··
신민아가 진짜 ㅅㅍㅅ 연예인이냐?? 시발 실망이야 (8)
신민아가 진짜 ㅅㅍㅅ 연예인이냐?? 시발 실망이야 (8)
··
아 씨발 나도 현금 19발 이딴거 타고 싶은데 (2)
아 씨발 나도 현금 19발 이딴거 타고 싶은데 (2)
··
그분님 이제 또까ㅃ떡밥을 뿌려주실 타이밍입니다. (2)
그분님 이제 또까ㅃ떡밥을 뿌려주실 타이밍입니다. (2)
··
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 (2)
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그런 기능 추가 못 하냐? (2)
··
맞춤법 관련 가장 좆같았던게 (8)
맞춤법 관련 가장 좆같았던게 (8)
··
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 (4)
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참새 씨발님은 비추를 하도 많이 하셔서 좆색까지 흑색일듯 (4)
··
내가 올려준 사이트 잘들 쓰네요. (4)
내가 올려준 사이트 잘들 쓰네요. (4)
··
장가도 간 인간이 (7)
장가도 간 인간이 (7)
··
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 (4)
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바꾼 닉네임 신고합니다. (4)
··
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 (1)
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그분님, 깝죽거려서 죄송합니다. 반성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