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발 맞춤법맞추기 존나어렵네

2010-07-05 23:22:05 조회 374
f0027399_4a31293117f78.jpg

 

이정도면 댐?

첨부 이미지

f0027399_4a31293117f78.jpg

댓글 (9)

2010-07-05
..............
2010-07-05
이건 뭐 웃기지도 않고 내용도 모르겠고 그렇네요
IU2010-07-05
싀발
2010-07-05
신기하다 언어 재창조
비추하면앰흑2010-07-05
아 씨발 저런걸 도대체 어떻게 읽어?
2010-07-05
띄어쓰기도 마스터 ⓑ
2010-07-05
해석좀 ㅇㅇ
2010-07-05
보다 보니 좀 알 거 같아 대충 친구 등록 해달라고 구걸하는 내용이고 자기 전화 액정 깨져서 글로 문자 보내지 말라는데?
2010-07-05
티없이맑은아이같은년
제목
정덕쩌네 (2)
정덕쩌네 (2)
··
벌써 12시 다되가네 (4)
벌써 12시 다되가네 (4)
··
나는까도 엑페는 까지마라 (4)
나는까도 엑페는 까지마라 (4)
··
맞춤법대장맞춤법대장 (2)
맞춤법대장맞춤법대장 (2)
··
나 오늘 아이패드 만져봤다 (4)
나 오늘 아이패드 만져봤다 (4)
··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엑페질하니까 (5)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엑페질하니까 (5)
··
급정전이라 퇴덕급정전이라 퇴덕
급정전이라 퇴덕급정전이라 퇴덕
··
아이유 보셈아이유 보셈 (1)
아이유 보셈아이유 보셈 (1)
··
일욜날인가 첨으로 스무디킹 갔는데 존나 비싸더라 흐큐 (3)
일욜날인가 첨으로 스무디킹 갔는데 존나 비싸더라 흐큐 (3)
··
시발 맞춤법맞추기 존나어렵네시발 맞춤법맞추기 존나어렵네 (9)
시발 맞춤법맞추기 존나어렵네시발 맞춤법맞추기 존나어렵네 (9)
··
노래좀 보내줄사람 킹스턴루디스카 라는 가수 노래임 (2)
노래좀 보내줄사람 킹스턴루디스카 라는 가수 노래임 (2)
··
엑페 쿼티로 길을걸으며 십덕하는맛은 (4)
엑페 쿼티로 길을걸으며 십덕하는맛은 (4)
··
그리고 루팡아 (1)
그리고 루팡아 (1)
··
오늘의 MOM오늘의 MOM (1)
오늘의 MOM오늘의 MOM (1)
··
마침 좋은 기회고 하니 한마디 한다 (7)
마침 좋은 기회고 하니 한마디 한다 (7)
··
야이씨발 겨우 쌌더니 (1)
야이씨발 겨우 쌌더니 (1)
··
갰발 드디어싸지네 씨발 (3)
갰발 드디어싸지네 씨발 (3)
··
나랏말싸미 (3)
나랏말싸미 (3)
··
왜안싸져 씨발 (2)
왜안싸져 씨발 (2)
··
야이 십덕에서 왠 우리말 겨루기냐 (4)
야이 십덕에서 왠 우리말 겨루기냐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