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새혀
지성(?) 옵햐 넘흐 쪼아
키키
옵햐 재 버디 아이디 친구 등록 해주새혀
요조*녀 이거 뭔 한자냐
친그등록 해주시꺼지여?
해주시때까지 글올립니댜
메일 보내주시꺼져?
메일주소 @
옵햐를 미더여
P.S 욘락처 이쓰새여?
어려흔 부탁이죠?
016-5165
참고로 문자 안데효
액정이 깨져서
나 잉여킹
안녕하새혀
지성(?) 옵햐 넘흐 쪼아
키키
옵햐 재 버디 아이디 친구 등록 해주새혀
요조*녀 이거 뭔 한자냐
친그등록 해주시꺼지여?
해주시때까지 글올립니댜
메일 보내주시꺼져?
메일주소 @
옵햐를 미더여
P.S 욘락처 이쓰새여?
어려흔 부탁이죠?
016-5165
참고로 문자 안데효
액정이 깨져서
나 잉여킹
댓글 (10)
이거 엉터리네 ㅋㅋ
그리고 요조*녀 나왔으면 통밥으로 숙이란걸 눈치채야지 ㅋㅋㅋㅋㅋ
딸한테 물어본건 아님?
이제보니 퍼즐러네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