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덕에 감성힙합좀올려놧으니까

 

할거없으면 창하나띄어노코 들어라

 

그냥흘려들어도되는데 듣다가 맘에드는곡나오면 댓글하나정도는달아줘 ㅋ

 

뭐 안듣겠지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