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븅 뭔 일 있데?

2010-07-06 00:06:21 조회 385
밍구가설리닮음인정.jpg

왜 이렇게 웃김?

 

 

맞춤법 정확하게 해서 써야겠네?

첨부 이미지

밍구가설리닮음인정.jpg

댓글 (4)

2010-07-06
ㄷㄷㄷㄷ
2010-07-06
   ㅇㅇ
IU2010-07-06
오늘 생리임 ㅇㅇ
2010-07-06
헐... 오늘 꽃냄새 작렬하겠네
제목
그븅 뭔 일 있데?그븅 뭔 일 있데? (4)
그븅 뭔 일 있데?그븅 뭔 일 있데? (4)
··
대학교 같은과 여자애가 자살했다... (5)
대학교 같은과 여자애가 자살했다... (5)
··
업그레이드 컴플리트 다 (3)
업그레이드 컴플리트 다 (3)
··
들어라 (5)
들어라 (5)
··
뽐덕에 모토로이 24/14 올무떴다네뽐덕에 모토로이 24/14 올무떴다네 (4)
뽐덕에 모토로이 24/14 올무떴다네뽐덕에 모토로이 24/14 올무떴다네 (4)
··
나도 자야지나도 자야지 (2)
나도 자야지나도 자야지 (2)
··
22덕이네 ㅇㅇ22덕이네 ㅇㅇ (2)
22덕이네 ㅇㅇ22덕이네 ㅇㅇ (2)
··
sos에 나오는 공무원 쩌네여 (2)
sos에 나오는 공무원 쩌네여 (2)
··
퇴덕 자러가야지 (3)
퇴덕 자러가야지 (3)
··
야이 해석 (10)
야이 해석 (10)
··
음방하는 후로 누구임?음방하는 후로 누구임? (4)
음방하는 후로 누구임?음방하는 후로 누구임? (4)
··
정덕쩌네 (2)
정덕쩌네 (2)
··
벌써 12시 다되가네 (4)
벌써 12시 다되가네 (4)
··
나는까도 엑페는 까지마라 (4)
나는까도 엑페는 까지마라 (4)
··
맞춤법대장맞춤법대장 (2)
맞춤법대장맞춤법대장 (2)
··
나 오늘 아이패드 만져봤다 (4)
나 오늘 아이패드 만져봤다 (4)
··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엑페질하니까 (5)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엑페질하니까 (5)
··
급정전이라 퇴덕급정전이라 퇴덕
급정전이라 퇴덕급정전이라 퇴덕
··
아이유 보셈아이유 보셈 (1)
아이유 보셈아이유 보셈 (1)
··
일욜날인가 첨으로 스무디킹 갔는데 존나 비싸더라 흐큐 (3)
일욜날인가 첨으로 스무디킹 갔는데 존나 비싸더라 흐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