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ㅠ_ㅠ 갤럭시s왜이르냥.

2010-07-06 12:26:12 조회 291
dsc_9641_soul4dream.jpg

전화번호부가 갑자기 줄었길래

보기 설정 이렇게 저렇게 바꿔도 안튀어나와;

삭제됐나 싶어서 다시 저장할라고 삭제된 번호들 다시 누르면 밑에 떡하니 나온다=_=

이상해ㅠㅠ

전화해보니깐 보기설정해도 안되면 센터 오라더라;;

좀따 센터 가볼라고 ㅠ

첨부 이미지

dsc_9641_soul4dream.jpg

댓글 (8)

IU2010-07-06
ㅇㅇ 개철해 ㅇㅇ

IU2010-07-06
삼성 as에 갤스 들고 나타나는 여자 찾으면 너임?
짐승ㅇ동2010-07-06
쇽호가 그렇게 귀엽다는데 사진 좀 찍어서 올려봐라 
IU2010-07-06
넌 안 껄떡대는데가 없냐 ㅋㅋ
짐승ㅇ동2010-07-06
야이 내가 안껄떡이는곳이.... 없냉 ... 하지만 내 마음속엔 핡 여동생 뿐이다. 
IU2010-07-06
핡 여동생이 그 여자가 아니라니깐 그러네 자꾸
짐승ㅇ동2010-07-06
알어 하지만 이색휘야
자꾸 나의 꿈을 그렇게 찢어버릴필요는 없잖아 ㅠㅠ 
IU2010-07-06
찢어야 돼

너한텐 김씨가 있잖아
제목
입덕 (2)
입덕 (2)
··
안녕 얘들아 (3)
안녕 얘들아 (3)
··
모토로이도 이제 버스가 되었군 (3)
모토로이도 이제 버스가 되었군 (3)
··
고렙에게 삭제기능을 준다면.. (5)
고렙에게 삭제기능을 준다면.. (5)
··
ㅠ_ㅠ 갤럭시s왜이르냥.ㅠ_ㅠ 갤럭시s왜이르냥. (8)
ㅠ_ㅠ 갤럭시s왜이르냥.ㅠ_ㅠ 갤럭시s왜이르냥. (8)
··
인터넷 as불러서
인터넷 as불러서
··
썬크림 도착했다 ㅇㅇ (2)
썬크림 도착했다 ㅇㅇ (2)
··
이불 다 빨았음.. (4)
이불 다 빨았음.. (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 (1)
··
정주행후 입덕
정주행후 입덕
··
모토로이 7에 탄사람 잇네 (2)
모토로이 7에 탄사람 잇네 (2)
··
여우님은 요즘 새벽형인가..
여우님은 요즘 새벽형인가..
··
빨리빨리 일어나라 굼벵이같은새끼드라 (1)
빨리빨리 일어나라 굼벵이같은새끼드라 (1)
··
병신력 너무 폭발했나 (2)
병신력 너무 폭발했나 (2)
··
실은 어제 꿈이 더 대박 (1)
실은 어제 꿈이 더 대박 (1)
··
난 아레나 오늘은 전화 오겠찌? (3)
난 아레나 오늘은 전화 오겠찌? (3)
··
어제부터 잼밴드 다시 신규로 12/2로 풀리던데 (1)
어제부터 잼밴드 다시 신규로 12/2로 풀리던데 (1)
··
여기가 그 유명한 오리넷인가요?여기가 그 유명한 오리넷인가요? (3)
여기가 그 유명한 오리넷인가요?여기가 그 유명한 오리넷인가요? (3)
··
우왕왕 좋은 소식이당 (4)
우왕왕 좋은 소식이당 (4)
··
밤사이에 좋은거 떴었네 (2)
밤사이에 좋은거 떴었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