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ㅠ_ㅠ 갤럭시s왜이르냥.
event 2010-07-06 12:26:12visibility 조회 291

전화번호부가 갑자기 줄었길래
보기 설정 이렇게 저렇게 바꿔도 안튀어나와;
삭제됐나 싶어서 다시 저장할라고 삭제된 번호들 다시 누르면 밑에 떡하니 나온다=_=
이상해ㅠㅠ
전화해보니깐 보기설정해도 안되면 센터 오라더라;;
좀따 센터 가볼라고 ㅠ

전화번호부가 갑자기 줄었길래
보기 설정 이렇게 저렇게 바꿔도 안튀어나와;
삭제됐나 싶어서 다시 저장할라고 삭제된 번호들 다시 누르면 밑에 떡하니 나온다=_=
이상해ㅠㅠ
전화해보니깐 보기설정해도 안되면 센터 오라더라;;
좀따 센터 가볼라고 ㅠ
댓글 (8)
너한텐 김씨가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