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pc용 뮤직플레이어 중에

I
2010-07-06 13:13:54 조회 413
CP17 tmp 0(1979).jpg

가사 지원 잘 되고


다양한 확장자 지원하는 놈 없음?



제트오디오는 이제 역사의 뒤안길로 보내야 될 듯


첨부 이미지

CP17 tmp 0(1979).jpg

댓글 (3)

홀홀2010-07-06
그냥 .mp3 파일을 씁니다.
IU2010-07-06
mp3
flac
m4a(아이팟 용)

이 정도가 기본이라서 난
2010-07-06
그냥 엠넷에서 듣습니다.
제목
정덕임 ㅇㅇ정덕임 ㅇㅇ (3)
정덕임 ㅇㅇ정덕임 ㅇㅇ (3)
··
으앜ㅋㅋㅋㅋㅋㅋㅋ 찍기포텐폭발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으앜ㅋㅋㅋㅋㅋㅋㅋ 찍기포텐폭발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
연부리 ㅇㅇ연부리 ㅇㅇ (1)
연부리 ㅇㅇ연부리 ㅇㅇ (1)
··
정덕임 ㅇㅇ (2)
정덕임 ㅇㅇ (2)
··
홀봇생키 (2)
홀봇생키 (2)
··
대구 덥긴 덥네 (3)
대구 덥긴 덥네 (3)
··
야들아. mns가 옛날부터 하던 곳이냐? (3)
야들아. mns가 옛날부터 하던 곳이냐? (3)
··
pc용 뮤직플레이어 중에pc용 뮤직플레이어 중에 (3)
pc용 뮤직플레이어 중에pc용 뮤직플레이어 중에 (3)
··
오늘도 mns에서 연락이 안 옴 ㅇㅇ오늘도 mns에서 연락이 안 옴 ㅇㅇ (4)
오늘도 mns에서 연락이 안 옴 ㅇㅇ오늘도 mns에서 연락이 안 옴 ㅇㅇ (4)
··
알송 존나 병맛이네 (1)
알송 존나 병맛이네 (1)
··
늬들아 (3)
늬들아 (3)
··
백수도 힘들어. (1)
백수도 힘들어. (1)
··
!?
!?
··
나만큼 착하고 순진한 사람 없음 ㅇㅇ나만큼 착하고 순진한 사람 없음 ㅇㅇ (4)
나만큼 착하고 순진한 사람 없음 ㅇㅇ나만큼 착하고 순진한 사람 없음 ㅇㅇ (4)
··
밥이나 먹고 짖일대기 (2)
밥이나 먹고 짖일대기 (2)
··
그러고보니 (1)
그러고보니 (1)
··
양파가양파가 (3)
양파가양파가 (3)
··
달구가 츤데레라 그렇지 루팡이랑 커플이라던데 (5)
달구가 츤데레라 그렇지 루팡이랑 커플이라던데 (5)
··
늬들 그러지말아주셈 (5)
늬들 그러지말아주셈 (5)
··
옛날에 루팡 처음 봤을때는 막나가는 쌩양아치 같았는데 (5)
옛날에 루팡 처음 봤을때는 막나가는 쌩양아치 같았는데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