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허벅지가 더 두꺼운 색휘가


칠부 바지로 스키니 입고 스쿠터를 탔던데....


스쿠터 시트에 의해서 퍼져있던 살들이 스키니 진으로도 감당이 안되던.... 아.... 생각이 나버렸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