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찐빵이 이렇게 먹고싶냐 -_-;;;


고기만두 존나 큰거 우걱 우걱도 하고 싶고....


근데 근처에 파는곳도 없고


지금 이 시간에 나가는건 미친짓 은 중요한데


나 예비군복 좀 빌려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