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산 신발중 젤 돈아까운신발
event 2010-07-06 16:10:21visibility 조회 239

에어 모 업템포
중학교의 로망때문에 샀다만은 몇번 신지도 못하고
찢어짐
24만원주고샀던거같은데 ㅇㅇ
돈값못햇음 ㅇㅇ
이쁘지만 다시는 신고싶지않음 ㅇㅇ
아직도 못 버리고잇다?

에어 모 업템포
중학교의 로망때문에 샀다만은 몇번 신지도 못하고
찢어짐
24만원주고샀던거같은데 ㅇㅇ
돈값못햇음 ㅇㅇ
이쁘지만 다시는 신고싶지않음 ㅇㅇ
아직도 못 버리고잇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