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산 신발중 젤 돈아까운신발

2010-07-06 16:10:21 조회 239
12_uzione.jpg

에어 모 업템포


중학교의 로망때문에 샀다만은 몇번 신지도 못하고


찢어짐


24만원주고샀던거같은데 ㅇㅇ


돈값못햇음 ㅇㅇ


이쁘지만 다시는 신고싶지않음 ㅇㅇ


아직도 못 버리고잇다?

첨부 이미지

12_uzione.jpg

댓글 (3)

z
2010-07-06
돋네
L
2010-07-06
업템포는 스카치가 들어가야 간지
홀홀2010-07-06
ㅇㅇ.
제목
더러운 덕후들 세상이네염. (8)
더러운 덕후들 세상이네염. (8)
··
그긔도 덕후자나 귀덕 ㅇㅇ (1)
그긔도 덕후자나 귀덕 ㅇㅇ (1)
··
신발. (1)
신발. (1)
··
신발이 대세네 ㅇㅇ (1)
신발이 대세네 ㅇㅇ (1)
··
LVMH 너가 말한 포스가 주얼리포슨데 그러면 너나이는 (3)
LVMH 너가 말한 포스가 주얼리포슨데 그러면 너나이는 (3)
··
폰텍하는 십덕후들은 (3)
폰텍하는 십덕후들은 (3)
··
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 (4)
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 (4)
··
난 남들 다 사는 액신을 사고싶었지만 (1)
난 남들 다 사는 액신을 사고싶었지만 (1)
··
LVMH야 너 94년도 쯤에 나왓던 아디다스 액신아냐? (3)
LVMH야 너 94년도 쯤에 나왓던 아디다스 액신아냐? (3)
··
귀염돋는 내 신발 ㅇㅇ귀염돋는 내 신발 ㅇㅇ (4)
귀염돋는 내 신발 ㅇㅇ귀염돋는 내 신발 ㅇㅇ (4)
··
얘들아 나 가가인가 그 라이브채팅 막혀서 못들어가는데 (3)
얘들아 나 가가인가 그 라이브채팅 막혀서 못들어가는데 (3)
··
최창민이 신고나와서 그담날 내돈보태고 엄마 지갑털어서 산 에어 쉐이크최창민이 신고나와서 그담날 내돈보태고 엄마 지갑털어서 산 에어 쉐이크 (5)
최창민이 신고나와서 그담날 내돈보태고 엄마 지갑털어서 산 에어 쉐이크최창민이 신고나와서 그담날 내돈보태고 엄마 지갑털어서 산 에어 쉐이크 (5)
··
산 신발중 젤 돈아까운신발산 신발중 젤 돈아까운신발 (3)
산 신발중 젤 돈아까운신발산 신발중 젤 돈아까운신발 (3)
··
야이 ㅅㅂ 진짜 .... 왜 이러지?! (2)
야이 ㅅㅂ 진짜 .... 왜 이러지?! (2)
··
난 신발 잘 모름.
난 신발 잘 모름.
··
미안하다 (1)
미안하다 (1)
··
세수하고 자야지 (2)
세수하고 자야지 (2)
··
내가 산 신발중에 젤 잘신었던 신발내가 산 신발중에 젤 잘신었던 신발 (5)
내가 산 신발중에 젤 잘신었던 신발내가 산 신발중에 젤 잘신었던 신발 (5)
··
글싸기도 제한 걸자 (7)
글싸기도 제한 걸자 (7)
··
남자 사람키의 마지노선 (5)
남자 사람키의 마지노선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