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최창민이 신고나와서 그담날 내돈보태고 엄마 지갑털어서 산 에어 쉐이크
event 2010-07-06 16:14:35visibility 조회 424

내가살때 십만원 좀안됐던거 같은데 지금은 40만원이 넘네 ㅇㅇ
그네 아웃솔이DRC재질이라 지우개 같음 ㅇㅇ
근데 돈있으면 저거안사고 조단3모카를 삼

내가살때 십만원 좀안됐던거 같은데 지금은 40만원이 넘네 ㅇㅇ
그네 아웃솔이DRC재질이라 지우개 같음 ㅇㅇ
근데 돈있으면 저거안사고 조단3모카를 삼
댓글 (5)
짱불렀던앤가?
저거 애들이 한번만 빌려달라고 때를 썻던 기억도 남 ㅇㅇ
나 수학여행 사진보면 저거신고있는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