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

2010-07-06 16:24:23 조회 339
a7_shibone.jpg

착화감이 좋아서 그냥 신고다님

첨부 이미지

a7_shibone.jpg

댓글 (4)

홀홀2010-07-06
ㅇㅇ.
L
2010-07-06

괜찮네 다즐러에서 나오는 단화가 다 저런 스탈 재봉선이나 앞코 부분

ㅋ로스2010-07-06
이신발이 존나 웃긴게

저거 포함 딴건 다 14만우너 이런데

외국배우가 신은 모델만 프리미엄 붙어서 존나비쌈 ㅇㅇ

근데 그게 이쁘긴함 ㅇㅇ
L
2010-07-06
왠지 저런 단화 + 색감은 서양 애들이 워싱 먹고 후줄근해진 빈티지 청바지에 모노 톤 티셔츠 입으면 간지일듯
제목
더러운 덕후들 세상이네염. (8)
더러운 덕후들 세상이네염. (8)
··
그긔도 덕후자나 귀덕 ㅇㅇ (1)
그긔도 덕후자나 귀덕 ㅇㅇ (1)
··
신발. (1)
신발. (1)
··
신발이 대세네 ㅇㅇ (1)
신발이 대세네 ㅇㅇ (1)
··
LVMH 너가 말한 포스가 주얼리포슨데 그러면 너나이는 (3)
LVMH 너가 말한 포스가 주얼리포슨데 그러면 너나이는 (3)
··
폰텍하는 십덕후들은 (3)
폰텍하는 십덕후들은 (3)
··
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 (4)
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 (4)
··
난 남들 다 사는 액신을 사고싶었지만 (1)
난 남들 다 사는 액신을 사고싶었지만 (1)
··
LVMH야 너 94년도 쯤에 나왓던 아디다스 액신아냐? (3)
LVMH야 너 94년도 쯤에 나왓던 아디다스 액신아냐? (3)
··
귀염돋는 내 신발 ㅇㅇ귀염돋는 내 신발 ㅇㅇ (4)
귀염돋는 내 신발 ㅇㅇ귀염돋는 내 신발 ㅇㅇ (4)
··
얘들아 나 가가인가 그 라이브채팅 막혀서 못들어가는데 (3)
얘들아 나 가가인가 그 라이브채팅 막혀서 못들어가는데 (3)
··
최창민이 신고나와서 그담날 내돈보태고 엄마 지갑털어서 산 에어 쉐이크최창민이 신고나와서 그담날 내돈보태고 엄마 지갑털어서 산 에어 쉐이크 (5)
최창민이 신고나와서 그담날 내돈보태고 엄마 지갑털어서 산 에어 쉐이크최창민이 신고나와서 그담날 내돈보태고 엄마 지갑털어서 산 에어 쉐이크 (5)
··
산 신발중 젤 돈아까운신발산 신발중 젤 돈아까운신발 (3)
산 신발중 젤 돈아까운신발산 신발중 젤 돈아까운신발 (3)
··
야이 ㅅㅂ 진짜 .... 왜 이러지?! (2)
야이 ㅅㅂ 진짜 .... 왜 이러지?! (2)
··
난 신발 잘 모름.
난 신발 잘 모름.
··
미안하다 (1)
미안하다 (1)
··
세수하고 자야지 (2)
세수하고 자야지 (2)
··
내가 산 신발중에 젤 잘신었던 신발내가 산 신발중에 젤 잘신었던 신발 (5)
내가 산 신발중에 젤 잘신었던 신발내가 산 신발중에 젤 잘신었던 신발 (5)
··
글싸기도 제한 걸자 (7)
글싸기도 제한 걸자 (7)
··
남자 사람키의 마지노선 (5)
남자 사람키의 마지노선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