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

2010-07-06 16:24:23 조회 338
a7_shibone.jpg

착화감이 좋아서 그냥 신고다님

첨부 이미지

a7_shibone.jpg

댓글 (4)

홀홀2010-07-06
ㅇㅇ.
L
2010-07-06

괜찮네 다즐러에서 나오는 단화가 다 저런 스탈 재봉선이나 앞코 부분

ㅋ로스2010-07-06
이신발이 존나 웃긴게

저거 포함 딴건 다 14만우너 이런데

외국배우가 신은 모델만 프리미엄 붙어서 존나비쌈 ㅇㅇ

근데 그게 이쁘긴함 ㅇㅇ
L
2010-07-06
왠지 저런 단화 + 색감은 서양 애들이 워싱 먹고 후줄근해진 빈티지 청바지에 모노 톤 티셔츠 입으면 간지일듯
제목
홀홀 이 생기 ㅇㅇ.질만 해서 24덕이라니 (3)
홀홀 이 생기 ㅇㅇ.질만 해서 24덕이라니 (3)
··
헐 ㅅㅂ 파라과이가 떨어질때 눈물을 흘렸는데.... (3)
헐 ㅅㅂ 파라과이가 떨어질때 눈물을 흘렸는데.... (3)
··
그븅이 있냐 (4)
그븅이 있냐 (4)
··
나 왔다 (4)
나 왔다 (4)
··
나 오니까 정덕이네 (7)
나 오니까 정덕이네 (7)
··
잠깐 일자리좀 보고왔더니 신발 (2)
잠깐 일자리좀 보고왔더니 신발 (2)
··
사랑의 자물쇠는 개뿔이 (3)
사랑의 자물쇠는 개뿔이 (3)
··
그나이먹고 푸쉬업 30개도못하는새끼들은 반성해라 (4)
그나이먹고 푸쉬업 30개도못하는새끼들은 반성해라 (4)
··
덕후짓 하면 지갑이 편해. (4)
덕후짓 하면 지갑이 편해. (4)
··
간만에 푸쉬업을 했는데 (6)
간만에 푸쉬업을 했는데 (6)
··
근데 신발이 문제가 아니라 (1)
근데 신발이 문제가 아니라 (1)
··
시발 아침에 존니 식겁했네 (6)
시발 아침에 존니 식겁했네 (6)
··
더러운 덕후들 세상이네염. (8)
더러운 덕후들 세상이네염. (8)
··
그긔도 덕후자나 귀덕 ㅇㅇ (1)
그긔도 덕후자나 귀덕 ㅇㅇ (1)
··
신발. (1)
신발. (1)
··
신발이 대세네 ㅇㅇ (1)
신발이 대세네 ㅇㅇ (1)
··
LVMH 너가 말한 포스가 주얼리포슨데 그러면 너나이는 (3)
LVMH 너가 말한 포스가 주얼리포슨데 그러면 너나이는 (3)
··
폰텍하는 십덕후들은 (3)
폰텍하는 십덕후들은 (3)
··
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 (4)
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난 태어나서 첨사본 단화가 작년에 산 PF앨빈임 (4)
··
난 남들 다 사는 액신을 사고싶었지만 (1)
난 남들 다 사는 액신을 사고싶었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