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자고 있는데 어디서 뭐가 부러지는 소리?그런게 나는거야

 

시간을 봤더니 7시여

 

그리고 내 방에서 나나 그러다가 앞방에서 나나 그러다가

 

앞방에 화장실타일 ㅄ이라 공사하나 해서 봤더니 아무도 없엉ㅋ

 

그리고 시간을 다시 봤는데 6:50분인가 52분이여

 

머릿속에 드는 생각이 시발 이거 건물 무너지기전에 철근 그런거 내부에 부러질때 소리난다던데

 

그 생각이 들면서 건물 무너지는거 아냐?

 

내가 시간을 7시로 봤으니까 7시에 무너지는건데 살 운명이라 일찍 일어난듯해서

 

존나 밖에 나감

 

아직까지 불안한건 안 자랑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