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원에 올렸길래

 

4만원에 내가 니네집으로 갈게

 

콜 그래서

 

가기전에 문자넣고 갈래니까

 

개새끼 연락없어 시발

 

형네 집에가서 아이팟 받아왔는데

 

뚜껑이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