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수팟 가지고와서

 

강화유리만 떼서 이식하고

 

  lcd 3만원

 

홈버튼 + 버튼pcb 만원

 

두개다사면 통째로 4만원에 주고

 

난 돈안 들이고 수고만 쫌하고 퉁칠랬는데

 

좆망이네 ㅇㅇ

 

근데

 

형네 집에서 받아온 아이팟

 

뚜껑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