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수팟 가지고와서
강화유리만 떼서 이식하고
lcd 3만원
홈버튼 + 버튼pcb 만원
두개다사면 통째로 4만원에 주고
난 돈안 들이고 수고만 쫌하고 퉁칠랬는데
좆망이네 ㅇㅇ
근데
형네 집에서 받아온 아이팟
뚜껑이 없다?
ㄴㄴ.
댓글 (5)
그냥 친척형이 터치안먹는거 준다길래 용써보는거임
다 십쌔기 좆새끼들 ㅇㅇ
차마 앰비씨 흑인이라고는 못달겠다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