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는곳에 일자리가 없어서

 

내가 옆 도시에 일하러 가려고 전화했었거등

 

왔다갔다하면 대충 하루에 통근시간 2시간걸리고 차비도 7천원씩 나가는데

 

자기가 나 사는 곳에 아는 회사있다고 알아보고 내일 전화해준다고함 ㅇㅇ

 

안되면 자기회사에 와서 일해도 좋다고함 ㅇㅇ

 

우왕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