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는곳에 일자리가 없어서
내가 옆 도시에 일하러 가려고 전화했었거등
왔다갔다하면 대충 하루에 통근시간 2시간걸리고 차비도 7천원씩 나가는데
자기가 나 사는 곳에 아는 회사있다고 알아보고 내일 전화해준다고함 ㅇㅇ
안되면 자기회사에 와서 일해도 좋다고함 ㅇㅇ
우왕 ㄳㄳ
나 사는곳에 일자리가 없어서
내가 옆 도시에 일하러 가려고 전화했었거등
왔다갔다하면 대충 하루에 통근시간 2시간걸리고 차비도 7천원씩 나가는데
자기가 나 사는 곳에 아는 회사있다고 알아보고 내일 전화해준다고함 ㅇㅇ
안되면 자기회사에 와서 일해도 좋다고함 ㅇㅇ
우왕 ㄳㄳ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