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드라 클나뜸 갤럭시s가 미쳤듬 ㅠ_ㅠ

2010-07-06 20:58:56 조회 226
asd.jpg

ㅠ_ㅠ 흐허엏으헝허으헝

집에 와이파이가 잡혀서 마이엘지넷 ㅋ 그거 연결하려니까

막 잽팅 크리;;

와이파이 한칸도 업ㅂ던거라 그런가?;; 설마 그건 아닐텐데 ㅠㅠ

이상해 ㅠㅠ 자꾸 잽팅하고 전화번호부 날라가고

나 어즈켕? ㅠ_ㅠ

 

첨부 이미지

asd.jpg

댓글 (17)

2010-07-06

너 혹시 최근에 묵이랑 대화 섞었니?

홀홀2010-07-06
ㅇㅇ.
홀홀2010-07-06
환불 ㄱㄱ.
2010-07-06

헐킠ㅋㅋㅋㅋㅋ 아닌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구 ㅠ_ㅠ 흐엏어흐어

2010-07-06
데이터 요금 신청해서 쓰라는 SKT의 배려 ㅇㅇ
IU2010-07-06
그런듯 ㅋㅋ

오늘 아스가지 왜 그랬냥
내일 8시50분에 섭스센터 앞에서 대기타고 있어야겠네
2010-07-06
내일 as센터가야겟네 근데 늘상 들어보면 as센터가면 스트레스만 쌓인다고 하던데 흠점무 ;;
홀홀2010-07-06

삼성은 만족도 구리게 준다고 하면 ㅋ?

이해리2010-07-06

잉여인데 갤럭시스 사서 그럼 ㅇㅇ

NOKIA2010-07-06
DFU복원해..

아 갤럭시지

미앙
2010-07-06

갤럭시스 돋네 ㅇㅇ

주력으로 미는 폰도 이 지경이니 -_ -ㅎ

IU2010-07-06
정용진이가 외국가서 갤스 때문에 미아 신세 ㅋㅋㅋ
2010-07-06
ㅠ.ㅠㅅ읗엏으허어 망했어요 괜히샀따
2010-07-06

a/s해준다고 하면 교품하라고 그래 ㅇㅇ

2010-07-06
기기문제로 as해준다고하믄 교품해달라하라궁? ㅋㅋ 하긴.. 아직 산지 얼마안댔는데ㅠ
2010-07-06
a/s한다고 뜯어봤자 고쳐지지도 않음

닥치고 교품해달라고 그래 ㅇㅇ 제품보증서에도 교품해준다고 써있음 ㅇㅇ
이해리2010-07-06
개통일 14일이내로 교품임 ㅇㅇ
제목
오늘 있었던 황당한 일오늘 있었던 황당한 일 (3)
오늘 있었던 황당한 일오늘 있었던 황당한 일 (3)
··
이게 저번에 쇽호올린 인증짤임이게 저번에 쇽호올린 인증짤임 (6)
이게 저번에 쇽호올린 인증짤임이게 저번에 쇽호올린 인증짤임 (6)
··
얘가 쇽호임얘가 쇽호임 (3)
얘가 쇽호임얘가 쇽호임 (3)
··
그나저나 내일 쇽호 구경하러 가야겠음 (13)
그나저나 내일 쇽호 구경하러 가야겠음 (13)
··
잉뮤 11에 거래 예약 됨 ㅇㅇ (3)
잉뮤 11에 거래 예약 됨 ㅇㅇ (3)
··
ㅠㅠ 싸이 메인사진에 커플사진 올려놨거덩!?ㅠㅠ 싸이 메인사진에 커플사진 올려놨거덩!? (17)
ㅠㅠ 싸이 메인사진에 커플사진 올려놨거덩!?ㅠㅠ 싸이 메인사진에 커플사진 올려놨거덩!? (17)
··
늬드라 클나뜸 갤럭시s가 미쳤듬 ㅠ_ㅠ늬드라 클나뜸 갤럭시s가 미쳤듬 ㅠ_ㅠ (17)
늬드라 클나뜸 갤럭시s가 미쳤듬 ㅠ_ㅠ늬드라 클나뜸 갤럭시s가 미쳤듬 ㅠ_ㅠ (17)
··
ㅋ로스ㅋ로스 (2)
ㅋ로스ㅋ로스 (2)
··
너님들 수박화채 할때 (4)
너님들 수박화채 할때 (4)
··
와.. 오늘 진짜 시원하다. (3)
와.. 오늘 진짜 시원하다. (3)
··
아 ㅋ 완전 착한 아저씨 만남 ㅇㅇ (2)
아 ㅋ 완전 착한 아저씨 만남 ㅇㅇ (2)
··
디자이어사라 (1)
디자이어사라 (1)
··
10월에 sk 2g 나온대 (1)
10월에 sk 2g 나온대 (1)
··
드로이드나 사라 (1)
드로이드나 사라 (1)
··
닉 바꿔야겠네닉 바꿔야겠네 (2)
닉 바꿔야겠네닉 바꿔야겠네 (2)
··
모토로이 말이다 (5)
모토로이 말이다 (5)
··
내가 잉뮤 써본 결과 (2)
내가 잉뮤 써본 결과 (2)
··
또 정덕이네 (3)
또 정덕이네 (3)
··
지금 이상태로 폰나오면 (4)
지금 이상태로 폰나오면 (4)
··
폰 왜 이렇게 안풀리냐 ㅇㅇ (4)
폰 왜 이렇게 안풀리냐 ㅇㅇ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