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늬드라 클나뜸 갤럭시s가 미쳤듬 ㅠ_ㅠ
event 2010-07-06 20:58:56visibility 조회 226

ㅠ_ㅠ 흐허엏으헝허으헝
집에 와이파이가 잡혀서 마이엘지넷 ㅋ 그거 연결하려니까
막 잽팅 크리;;
와이파이 한칸도 업ㅂ던거라 그런가?;; 설마 그건 아닐텐데 ㅠㅠ
이상해 ㅠㅠ 자꾸 잽팅하고 전화번호부 날라가고
나 어즈켕? ㅠ_ㅠ

ㅠ_ㅠ 흐허엏으헝허으헝
집에 와이파이가 잡혀서 마이엘지넷 ㅋ 그거 연결하려니까
막 잽팅 크리;;
와이파이 한칸도 업ㅂ던거라 그런가?;; 설마 그건 아닐텐데 ㅠㅠ
이상해 ㅠㅠ 자꾸 잽팅하고 전화번호부 날라가고
나 어즈켕? ㅠ_ㅠ
댓글 (17)
너 혹시 최근에 묵이랑 대화 섞었니?
헐킠ㅋㅋㅋㅋㅋ 아닌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구 ㅠ_ㅠ 흐엏어흐어
오늘 아스가지 왜 그랬냥
내일 8시50분에 섭스센터 앞에서 대기타고 있어야겠네
삼성은 만족도 구리게 준다고 하면 ㅋ?
잉여인데 갤럭시스 사서 그럼 ㅇㅇ
아 갤럭시지
미앙
갤럭시스 돋네 ㅇㅇ
주력으로 미는 폰도 이 지경이니 -_ -ㅎ
a/s해준다고 하면 교품하라고 그래 ㅇㅇ
닥치고 교품해달라고 그래 ㅇㅇ 제품보증서에도 교품해준다고 써있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