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있었던 황당한 일

x
2010-07-06 21:16:20 조회 268
1234.jpg

자는데 네번쯤 깼음.

그런데 어제 집에 왔는데

내 모니터가 안나옴

ㅠ_ ㅠ

첨부 이미지

1234.jpg

댓글 (3)

그긔2010-07-06
;;;
니미2010-07-06
ㅇㅇ
2010-07-06
ㅇㅇ
제목
근데 키스하면 느낌이 어떠냐? (2)
근데 키스하면 느낌이 어떠냐? (2)
··
내가 대구에서 예쁘다는 여자 딱 3명 봄 (3)
내가 대구에서 예쁘다는 여자 딱 3명 봄 (3)
··
요즘 동이 상황 어케 돌아가냐? (5)
요즘 동이 상황 어케 돌아가냐? (5)
··
대구 여자가 예쁘다고?대구 여자가 예쁘다고? (5)
대구 여자가 예쁘다고?대구 여자가 예쁘다고? (5)
··
요즘 쭈가 잘 안보이는데 이유가 뭐냐? (6)
요즘 쭈가 잘 안보이는데 이유가 뭐냐? (6)
··
나 좀 착한 듯. (8)
나 좀 착한 듯. (8)
··
아까 백화점가따와써 (11)
아까 백화점가따와써 (11)
··
뻔하네 내년초에 갤S2 출시한다니까 작업들어가겠네 (2)
뻔하네 내년초에 갤S2 출시한다니까 작업들어가겠네 (2)
··
에르지에서 캐티로 번이만 타면 당분간 안 사도 되는데 (1)
에르지에서 캐티로 번이만 타면 당분간 안 사도 되는데 (1)
··
부진재고 2종 추가 (4)
부진재고 2종 추가 (4)
··
잉뮤 11에 팔고 술이나 마실까 ㅇㅇ (4)
잉뮤 11에 팔고 술이나 마실까 ㅇㅇ (4)
··
오늘 있었던 황당한 일오늘 있었던 황당한 일 (3)
오늘 있었던 황당한 일오늘 있었던 황당한 일 (3)
··
이게 저번에 쇽호올린 인증짤임이게 저번에 쇽호올린 인증짤임 (6)
이게 저번에 쇽호올린 인증짤임이게 저번에 쇽호올린 인증짤임 (6)
··
얘가 쇽호임얘가 쇽호임 (3)
얘가 쇽호임얘가 쇽호임 (3)
··
그나저나 내일 쇽호 구경하러 가야겠음 (13)
그나저나 내일 쇽호 구경하러 가야겠음 (13)
··
잉뮤 11에 거래 예약 됨 ㅇㅇ (3)
잉뮤 11에 거래 예약 됨 ㅇㅇ (3)
··
ㅠㅠ 싸이 메인사진에 커플사진 올려놨거덩!?ㅠㅠ 싸이 메인사진에 커플사진 올려놨거덩!? (17)
ㅠㅠ 싸이 메인사진에 커플사진 올려놨거덩!?ㅠㅠ 싸이 메인사진에 커플사진 올려놨거덩!? (17)
··
늬드라 클나뜸 갤럭시s가 미쳤듬 ㅠ_ㅠ늬드라 클나뜸 갤럭시s가 미쳤듬 ㅠ_ㅠ (17)
늬드라 클나뜸 갤럭시s가 미쳤듬 ㅠ_ㅠ늬드라 클나뜸 갤럭시s가 미쳤듬 ㅠ_ㅠ (17)
··
ㅋ로스ㅋ로스 (2)
ㅋ로스ㅋ로스 (2)
··
너님들 수박화채 할때 (4)
너님들 수박화채 할때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