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쓰다가 일부러 맛가게 해가지고 센터 몇번 들락날락

 

그리고 내년초에 갤S2 출시되면 갤S2로 교환

 

안 해준다하면 존나 개지랄을 떨어서라도 교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