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구 여자가 예쁘다고?

I
2010-07-06 21:37:47 조회 189
123.jpg

다 서울갔음 ㅇㅇ


첨부 이미지

123.jpg

댓글 (5)

2010-07-06
근데 왜 우리학교에는 업냐? ㅇㅇ
2010-07-06
ㅇㅇ
2010-07-06
우리학교에 대구여자가 없었던듯
2010-07-06
ㅋㅋ ㅇㅇ 다 서울감;
홀홀2010-07-06
ㅇㅇ.
제목
마이원 혜택 (2)
마이원 혜택 (2)
··
루팡 공장 떄려쳤냐 (3)
루팡 공장 떄려쳤냐 (3)
··
KB카드 중에 쓸만한건 (10)
KB카드 중에 쓸만한건 (10)
··
안드로이드 쓰는 애들 있냐? (2)
안드로이드 쓰는 애들 있냐? (2)
··
앤디카드 이름 바꼈더라 (6)
앤디카드 이름 바꼈더라 (6)
··
쇽호 보긔 (2)
쇽호 보긔 (2)
··
근데 저 노트북 좋은 거야? (3)
근데 저 노트북 좋은 거야? (3)
··
이해리의 짤은 이해리 임니까? (4)
이해리의 짤은 이해리 임니까? (4)
··
휴대폰 사면 노트북 준다 김씨 링크 아님 (7)
휴대폰 사면 노트북 준다 김씨 링크 아님 (7)
··
근데 키스하면 느낌이 어떠냐? (2)
근데 키스하면 느낌이 어떠냐? (2)
··
내가 대구에서 예쁘다는 여자 딱 3명 봄 (3)
내가 대구에서 예쁘다는 여자 딱 3명 봄 (3)
··
요즘 동이 상황 어케 돌아가냐? (5)
요즘 동이 상황 어케 돌아가냐? (5)
··
대구 여자가 예쁘다고?대구 여자가 예쁘다고? (5)
대구 여자가 예쁘다고?대구 여자가 예쁘다고? (5)
··
요즘 쭈가 잘 안보이는데 이유가 뭐냐? (6)
요즘 쭈가 잘 안보이는데 이유가 뭐냐? (6)
··
나 좀 착한 듯. (8)
나 좀 착한 듯. (8)
··
아까 백화점가따와써 (11)
아까 백화점가따와써 (11)
··
뻔하네 내년초에 갤S2 출시한다니까 작업들어가겠네 (2)
뻔하네 내년초에 갤S2 출시한다니까 작업들어가겠네 (2)
··
에르지에서 캐티로 번이만 타면 당분간 안 사도 되는데 (1)
에르지에서 캐티로 번이만 타면 당분간 안 사도 되는데 (1)
··
부진재고 2종 추가 (4)
부진재고 2종 추가 (4)
··
잉뮤 11에 팔고 술이나 마실까 ㅇㅇ (4)
잉뮤 11에 팔고 술이나 마실까 ㅇㅇ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