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내가 존나 급전필요한것도 아니고
아직 대출 생각할때도아니고
짱박혀있는돈으로 그냥저냥 쓰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ㅇㅇ
그리고
나같이 술한번먹으면 카드 훌훌 꺼네는 사람은
담날 맘만 조낸 아픔 ㅇㅇ
근데 체크 카드써도 술먹으면 막 계산함 ㅇㅇ
원래 없는것들이 있어보일라고 하는짓임 ㅇㅇ
어차피 내가 존나 급전필요한것도 아니고
아직 대출 생각할때도아니고
짱박혀있는돈으로 그냥저냥 쓰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ㅇㅇ
그리고
나같이 술한번먹으면 카드 훌훌 꺼네는 사람은
담날 맘만 조낸 아픔 ㅇㅇ
근데 체크 카드써도 술먹으면 막 계산함 ㅇㅇ
원래 없는것들이 있어보일라고 하는짓임 ㅇㅇ
댓글 (5)
더치페이 ㅇㅇ
그래서 난 카드한도 일부로 풀로 올려놓고 씀
근데 필요할때만 써서... 실적은 별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