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물총쏴서 물방울에 갇혔을때
우리편이 터뜨리면 살고 적이 터뜨리면 죽는다
크아랑 똑같은방식잉데 3인칭시점으로 봄ㅇㅇ
협동심이 중요해서 초딩들은 잘못함 그래서 놀려먹기좋음 ㅇㅇ
심심하면 놀러오셍
루찌템은 한달치도 끊어줄수잇음 ㅇㅇ
끗 ㅇㅇ
이거 물총쏴서 물방울에 갇혔을때
우리편이 터뜨리면 살고 적이 터뜨리면 죽는다
크아랑 똑같은방식잉데 3인칭시점으로 봄ㅇㅇ
협동심이 중요해서 초딩들은 잘못함 그래서 놀려먹기좋음 ㅇㅇ
심심하면 놀러오셍
루찌템은 한달치도 끊어줄수잇음 ㅇㅇ
끗 ㅇㅇ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