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은 안써서그런지 무료문자 안주네

 

 

네이트온 문자는 크트라 10개줘서 애초에 다썼고...

 

 

쇼사이트에선 40개만 주고...

 

 

 

 

 

요즘 문자값 쩐다...ㅠㅠ

 

 

 

누가 나 문자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