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발 지금 내 메인이 신한 하이탑이다.

2010-07-06 22:46:40 조회 215
IMG_0194.jpg

 

 

다른거좀 추천해 봐라.

 

망할.

 

할인혜택은 개풀.

 

젝일임.

 

ㄳ.

 

끝.

첨부 이미지

IMG_0194.jpg

댓글 (5)

홀홀2010-07-06
ㅇㅇ.
2010-07-06
연애할때는 닥치고 굴비 엮는거라해따

결혼하고나선 현대카드였던가?
2010-07-06
그게 뭐임
이해리2010-07-06
국민카드만의 시스템인데 혜택이 각각 다른 카드를 여러개 발급받으면

그 혜택을 대부분 누릴수도 있고 연회비 면제도 될수도 있음
이해리2010-07-06

앤디 뚫으세염

제목
뽐뿌에 모토로이 24/8 떴네 (4)
뽐뿌에 모토로이 24/8 떴네 (4)
··
이개새끼들아 커서 귀농한다고 깝치지마라 (6)
이개새끼들아 커서 귀농한다고 깝치지마라 (6)
··
어휴 (1)
어휴 (1)
··
민우야 추석떄 할머니댁오니? (8)
민우야 추석떄 할머니댁오니? (8)
··
잉뮤 쿨하게 11만 거래하고 옴 (5)
잉뮤 쿨하게 11만 거래하고 옴 (5)
··
제라스아저씨 근데 그 섬구석엔 왜 읶는거임 ? (5)
제라스아저씨 근데 그 섬구석엔 왜 읶는거임 ? (5)
··
아 진짜 지금까지 내신관리 안한거 졸라 후회된다 아 씨발 (5)
아 진짜 지금까지 내신관리 안한거 졸라 후회된다 아 씨발 (5)
··
어? 나 레벨 12됐네 (2)
어? 나 레벨 12됐네 (2)
··
그래도 회먹고옴 헤헤... (5)
그래도 회먹고옴 헤헤... (5)
··
이 짓도 이제 좀 줄이고 공부해야 할텐데 참 시발.. (1)
이 짓도 이제 좀 줄이고 공부해야 할텐데 참 시발.. (1)
··
와씨
와씨
··
셔틀다녀옴.. (6)
셔틀다녀옴.. (6)
··
오늘은 뭐 재밌는 일 없었냐? (1)
오늘은 뭐 재밌는 일 없었냐? (1)
··
시발 지금 내 메인이 신한 하이탑이다.시발 지금 내 메인이 신한 하이탑이다. (5)
시발 지금 내 메인이 신한 하이탑이다.시발 지금 내 메인이 신한 하이탑이다. (5)
··
야 늬들아 안녕 (5)
야 늬들아 안녕 (5)
··
수능 평균 2.5등급이면 대학 어디 갈 수 읶냐? (5)
수능 평균 2.5등급이면 대학 어디 갈 수 읶냐? (5)
··
인터넷이 훨 싸니까 마트에서 안 사는거지 ㅇㅇ (4)
인터넷이 훨 싸니까 마트에서 안 사는거지 ㅇㅇ (4)
··
무료문자 많이주는데 없냐? (5)
무료문자 많이주는데 없냐? (5)
··
하자신. (2)
하자신. (2)
··
ㅎ로스 (2)
ㅎ로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