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은진짜 부자새끼들이 촌에 별장두고 1년에하루와서 자고가니까 공기좋은줄알고추천하지

 

촌구석에 3일만이쓰면 뇌가 퇴보한다

 

레알임.

 

반경 10km에 피시방이없다, 분식점이없다, 편의점이없다,

 

대충설명해도 이렇다

 

씨발새끼들아

 

8시반되면 도시가 아니도시가아니라 이씨발촌구석이 일괄점등이됨

 

죽음같은 정적만이 동네를 지배한다.

 

개구리울음소리, 날파리와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