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은진짜 부자새끼들이 촌에 별장두고 1년에하루와서 자고가니까 공기좋은줄알고추천하지
촌구석에 3일만이쓰면 뇌가 퇴보한다
레알임.
반경 10km에 피시방이없다, 분식점이없다, 편의점이없다,
대충설명해도 이렇다
씨발새끼들아
8시반되면 도시가 아니도시가아니라 이씨발촌구석이 일괄점등이됨
죽음같은 정적만이 동네를 지배한다.
개구리울음소리, 날파리와함께
귀농은진짜 부자새끼들이 촌에 별장두고 1년에하루와서 자고가니까 공기좋은줄알고추천하지
촌구석에 3일만이쓰면 뇌가 퇴보한다
레알임.
반경 10km에 피시방이없다, 분식점이없다, 편의점이없다,
대충설명해도 이렇다
씨발새끼들아
8시반되면 도시가 아니도시가아니라 이씨발촌구석이 일괄점등이됨
죽음같은 정적만이 동네를 지배한다.
개구리울음소리, 날파리와함께
댓글 (6)
우리 동네 피씨방 없어
편의점도 몇 년전에 하나 겨우 생겨
그래도 읍내임 ㅇㅇ 면사무소 소재지
홈플러스나 이런장도 옆도시가야함
담배는 안되네 ㅇㅇ
촌놈님들이 이해좀 해주세요ㅠ 촌놈님들 정말 죄송해요 ㅠㅠ